알레르기를 퇴치하는 방법에 대한 팁과 요령

2020. 6. 3. 11:42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를 퇴치하는 방법에 대한 팁과 요령



북아메리카에서는, 사람들의 시간의 90%가 밖에서 보내지만, 인구의 50% 이상이 알레르기를 앓고 있답니다! 이 숫자들은 놀랍다.


만약 여러분이 알레르기를 앓고 있다면, 여러분은 이미 증상에 대처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알고 있다.


다음의 조언은 알레르기가 있더라도 안도감을 찾고 삶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반드시 몸을 씻어라.


머리카락과 피부는 꽃가루를 축적하여 수면 중에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빨리 씻는 한 알레르기에 대한 문제는 거의 없을 것이다.




먼지 진드기를 피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다.


이 미세한 생명체들은 베개와 매트리스 안에 살고 있고, 떨어져서 축적되는 피부 조각 위에 그들의 식사를 만든다.


기분 나빠.


재수 없어 베개나 매트리스가 들어가지 않도록 덮기 위해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더스트 진드기 저항성" 케이스가 있다.


후속 조치는 매우 뜨거운 물로 씻은 침구를 매주 청소하는 것이다.


열은 먼지 진드기 킬러이기 때문이다.




피부 테스트는 알레르겐을 식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이러한 물질에 얼마나 알레르기가 있는지 알아내는 데는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테스트는 당신이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는지 알려줄 수 있다.


검사에 알레르기가 있다고 해도 감수성이 낮으면 실생활에서 알레르기를 만나면 무증상일 수 있다.




꽃가루 수치는 하루 중 다른 시간에 더 높고 더 낮다.


밖에 나가는 시간들이 이른 아침 시간이나 늦은 밤에 일어나도록 노력하라.


전문가들은 이 기간 동안 꽃가루 농도가 가장 낮은 곳에 있으므로 알레르기 증상을 많이 겪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시중에 시판되고 있는 알레르기 및 항히스타민 제품들은 처방전이 필요하지 않지만, 제품마다 모든 사람들이 다르게 반응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따라서 의사에게 샘플을 요청하거나 항히스타민제 시험용 팩을 구입하여 자신에게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많은 돈을 쓰지 않고도 다른 약을 써볼 수 있다.




기관지 알레르기 증상과 싸우고 있다면, 특히 적절한 수분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물을 얻지 못한다면 당신의 점막은 자극될 수 있다.


수분 부족은 또한 당신의 기관지 기도에 해를 끼쳐 점막샘이 깨지기 어려운 액체를 분비하게 한다.




알레르기를 다룰 때는 스트레스를 고려해야 한다.


많은 알레르기 환자들은 그들의 스트레스 수준이 알레르기 공격에 대한 민감성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천식을 앓는 사람들은 무엇보다도 이것을 알고 있다.


높은 스트레스 수준은 사람이 천식 발작을 겪을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스트레스 관리는 알레르기를 없앨 수 없지만, 그것은 그들의 증상을 덜 심각하게 만들 수 있고 공격이 더 빨리 지나가도록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집에 쥐가 있거나 벌레의 침입이 있다면, 당신은 알레르기를 도울 수 있는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즉시 그 안에 있는 해충 구제인을 구해야 한다.


바퀴벌레나 설치류 같은 해충의 배설물은 알레르기의 증상을 심각하게 악화시킬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전문 해충 구제업자를 불러서 원치 않는 이 집 손님들을 내쫓은 후에 여러분은 아마 더 편안하게 숨을 쉴 수 있을 것이다.




한 가지 일반적인 알레르기 유발 요인은 어디서 몇 시에 운동하느냐가 될 수 있다.


운동을 하면 할수록 숨쉬기가 더 힘들어진다.


만약 여러분이 실내에서 그리고 꽃가루의 수가 그렇게 높지 않은 시간에 운동을 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꽃가루 섭취를 감소시킬 것이다.




휴가를 가고 싶을 때 무작위로 갈 곳을 고르지 마라.


불행히도, 여행을 계획할 때는 까다롭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특히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당신이 방문하고 싶은 장소의 목록을 만든 다음, 잠재적인 알레르기 유발 요인, 꽃가루 수, 그리고 날씨 조건과 같은 주제에 대해 약간의 연구를 하라.




알레르기가 있다면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먼지를 털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맨눈으로 먼지를 감지할 수 있을 때까지 먼지를 털지 않지만, 매주 그것을 하는 것은 당신의 집에 있는 알레르겐 농도를 안전한 수준으로 유지시켜준다.




여러분이 지금 알고 있듯이, 비록 우리가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우리들 대부분은 알레르기 발작을 일으키기 쉽다.


알레르기가 어떻든 간에, 이 기사는 당신이 당신의 상황을 개선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당신에게 제공해주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