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혼란스러우십니까? 지금 바로 이 조언을 시도해 보십시오!

2020. 6. 3. 11:41카테고리 없음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혼란스러우십니까? 지금 바로 이 조언을 시도해 보십시오!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해야 하는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십니까? 만약 이것이 너처럼 들린다면, 페이스북은 시작하기에 쉬운 방법이다.


이 사이트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흥미롭다면, 다음 글은 훌륭한 출발점이다.




당신이 당신의 추종자들과 정기적으로 교류하는 것은 중요하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글을 올린다면, 주목하라.


성공한 많은 사업체들이 대중으로부터 몇 가지 마케팅 아이디어를 얻었다.


이것은 여러분이 팬들에게 돌려주고, 그들이 여러분이 성공하는 것을 도왔기 때문에 그들을 무시하지 않는 것을 중요하게 만든다.




페이스북 광고를 한 번 해봐.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는 당신의 일반적인 게시물로부터 많은 홍보를 받을 것이다.


마케팅 노력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광고를 구입해야 한다.


그것들은 비싸지 않고, 상당한 차이를 만들 수 있다.




페이스북은 사람들과 공유하는 공간으로 여겨질 필요가 있다.


바보 같은 비공식적인 대화만이 아니라, 페이스북에서 실제 콘텐츠가 진행되고 있다.


이렇게 쓰세요.


공식 웹 사이트, 블로그 및 페이스북 간에 정보를 교차 홍보하십시오.


페이스북은 당신에게 많은 트래픽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더 많은 관심사를 만들려면 신중하게 업데이트를 선택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공유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팔로워들은 무관심해질 것이다.


업데이트는 매력적이고 도움이 되어야 한다.


Facebook Insights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툴이다.




방문자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참여하도록 만드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들로부터 당신의 콘텐츠의 일부를 숨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페이지에 숨겨진 부분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하도록 다른 사람을 유혹할 가능성이 더 높다.


너무 많이 숨길 경우 SEO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내용을 약간만 숨기십시오.




결정을 내릴 때, 팬들에게 의견을 요청하십시오.


고객들은 그들이 듣고 있다고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이 입력을 할 때, 그들은 특별함을 느낄 것이다.


예를 들어, 블로그에 글을 올리면, 그들이 어떤 종류의 글을 읽는 것을 선호하는지 알아보세요.




페이지에 댓글을 달 수 있는 기능을 끄지 마십시오.


어떤 이들은 부정성을 자신들에게서 멀리하는 방법으로 보는 반면, 그것은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나쁜 메시지를 보낸다.




애초에 왜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드는지 결정하라.


때때로, 당신은 덧없는 고객층 때문에 페이지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


고객과 소통하는 것이 목표인가? 그들이 당신과 소통하기 위한 수단인가? 페이스북을 통해 매출을 올리는 것은 기존 고객들 간의 충성심과 상호작용을 조장하는 것과는 크게 다르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있는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팔로워가 당신과 수다를 떨게 하라.


대화를 시작하거나 질문을 하십시오.


일단 대화가 진행되면 참여하십시오.


융합을 잘 하고 있으면 사업이 상승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보다시피, 작은 노력으로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은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에 적합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고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알아보십시오.


곧, 여러분은 전세계 수백만 명의 청중에게 다가갈 것이다!